[안내] 2021학년도 2학기 연구성과금 신청 안내
2021년도 2학기 연구성과지원금 신청 안내
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2021-2학기 연구성과지원금 접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
신청자는 연구성과지원금 신청서류를 학과 메일로 제출 바랍니다. (방문제출 불가)
1. 신청자격
가.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연구등록생(연구등록을 필한 자)
( ※ 다만, 박사학위 과정생은 수료 후 첫 번째 연구등록을 한 자는 졸업 전까지 연구등록생으로 간주함. 졸업생은 지원할 수 없음.)
나. GRS(舊성적우수장학금), 연구조교A, CAYSS, 대학원생지원장학금, GPF 등 장학지원을 받아 출판된 논문 및 동문회장학금 수혜논문은 신청할 수 없음
(※ 신청하는 논문 기준으로, 장학수혜자 외의 공저자인 경우에도 신청 불가)
다. 제1저자
(※ 다만, 본 대학교 재직 중인 교수와 공동연구를 한 경우에는 교수를 제외한 제1저자이면 제1저자 확인서를 제출해야 함)
라. 한 학기 단위 3편까지만 신청 가능
마. 논문발간일 : 2021. 07. 01.~ 2021. 12. 31. 중 “오프라인 출판이 완료된 논문”에 한함
2. 신청기간 : 2021. 12 .24. (금) ~ 2022. 1. 5. (수)
3. 지원 금액 : 50만원 ~ 150만원
※ BK참여대학원생 : 50만원 ~ 200만원
※ 신청기간 후 5~6주 후 지급예정(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)
※ 연구비 지원 사사가 포함된 연구 실적의 경우 50%만 지원
※ 2021.10.1.기준 BK21사업 참여대학원생을 대상으로 IF(%)에 따라 추가 지급 가능
4. 제출서류
가. 연구성과지원 신청서 1부
※ BK21사업 참여자(2021.10.1. 기준)는 표기 필수
나. 연구실적(원본, 별쇄본, 사본 중 택 1)
※ 출판된 논문만 지원가능 (접수 가능한 논문은 2021.7.1.~2021.12.31. 중 오프라인 출판이 완료된 논문)
★“오프라인 출판”이 완료되어 권/호수가 확인가능한 논문만 지원 가능함.
★ 온라인만 게재되고 오프라인 출판이 완료되지 않은 논문은 출판 후, 다음 학기에 신청
※ 온라인만 게재되는 논문인 경우, 신청서에 온라인 게재일과 사이트 명기
※ 중앙대학교 소속이 반드시 실적물에 명기되어 있어야 함.
다. 제1저자 확인서 1부(필요시, 신청자가 교수 외 제1저자인 경우에 한하여 제출)
라.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1부 (해외 은행 불가)
5. 신청방법
연구성과지원금 관련 서류들을 PDF나 스캔한 형태로 메일 제출 바랍니다.
※ 학과를 경유하지 않은 신청자 직접 제출, 즉 개별제출은 받지 않으니 반드시 학과로 제출
※ 학생이 논문과 신청서를 작성 → 학과 방문하지 않고 학과 메일로 제출(서류 메일 전달이 제대로 되었는지 학생이 학과 사무실에 확인) → 학과에서 학과장 확인(서명/도장) → 해당 학과 조교가 취합 후 대학원 교육지원팀 직접 방문 제출
6. 문의
1) 학과 사무실 : (☎) 02-820-5362 / caugs03@cau.ac.kr
2) 대학원 교육지원팀 : (☎) 02-820-5025, 5029 / jyb0739@cau.ac.kr